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김진선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이름 이소영 작성일 21-11-24 07:49 조회수 27
지사 서인천김포점

친정이 먼데 친정엄마처럼 잘대해주셨어요.

오시기 며칠 전부터 문자로 어떤 부분이 필요한지, 주의할 점은 없는지 물어봐주셨어요. 엄청 세심하시죠. ㅎㅎ

오시기 전부터 감동이었어요!!

 

3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시간보다 일찍 오셨구요, 오시면 환복하고 손부터 씻으셨어요. 굉장히 안심이 되더라고요.

 

말동무도 잘해주시고, 제가 요리를 잘 못하는데 조리법도 하나하나 잘 알려주셨어요.

그냥 알려주면 잘모른다고 

크기는 이정도로 하고 시간은 강불 10분 한 다음에 약불로 30분 익혀요 <<<<이런식으로 진짜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ㅋㅋㅋ 재료 다듬는 거랑 좋은 식재료 고르는 팁도 주셨고요

 

음식도 슴슴한 거 좋아하는데 관리사님이랑 입맛이 잘맞더라고요. 해주신 음식들 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초반에 입맛 없어서 하루 두끼도 겨우 먹었는데 3주 끝날때쯤엔 세끼에... 간식까지... 먹게 됐어요. 제가 입맛 없다하니까 닭가슴살덮밥, 오징어김밥, 두부넣은 유부초밥 등 매번 새로운 메뉴를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저녁은 신랑 입맛에 맞춰서 고기 반찬 매일 해주셨어요. 정말 감사드려요.

 

항상 아기 이름 불러주시고 아기랑 대화도 곧잘 해주셨어요. 특히 아기를 정말 많이 안아주셨어요. 제가 안으면 불편하다고 울정도로요 ㅋㅋㅋ 관리사님 계실 동안에는 잠도 잘자서 텀이 규칙적이었고요. 아기가 귀신같이 관리사님 퇴근하고 나가실때 현관문 삐리릭 소리 나면 깼어요 ㅋㅋㅋ 그리곤 밤에 울어서 관리사님께 말씀드렸더니 목욕시간을 퇴근시간 가까이로 바꿔주셨어요. 그러고나니까 밤에 훨씬 잘 자더라고요. 제가 밤에 있었던 일 말씀드리면은 항상 열심히 피드백 해주셨어요. 외출한 동안 특이사항있었으면 바로바로 말씀해주셨고요. 아가 이쁘게 잔다고 ㅋㅋㅋ 사진 보내주신 적도 있어요.

 

집안일도 잘하시고 아기도 잘봐주셔서 제가 많이 배웠어요. 덕분에 아기 잘 키우고 있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https://cafe.naver.com/imsanbu/58368787 

결제선생
(주)보생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