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지금자 이모님 감사합니다.
이름 유지선 작성일 21-11-21 16:45 조회수 16
지사 용산/성동/중구점
출산전부터 코로나때매 산후관리 업체선정부터 서비스를 이용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 많았지만 조리원이후 혼자 신생아 케어는 감당이 안될듯하여 고르고 고르다 규모도 크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신 닥터맘을 선정하게되었습니다.
어떤분이 오실지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오시기전날 관리사님으로부터 문자메세지가 왔고 문자메세지를 보니 왠지모를 안도감이 느껴졌습니다.
다음날 직접 뵌 지금자 이모님께서는 예상처럼 아니 예상보다 더 좋으셨습니다.
아기를 예뻐하시는건 기본이고 산모케어에 진심이셨습니다.
항상 산모건강을 우선으로 챙겨주시고 식사준비를 해주시는데 모든음식이 다 맛있었습니다.  또 어떤음식들이 산후관리에 좋은지 알려주시고 없는 재료에도 뚝딱뚝딱 만들어서 한상 가득차려주셨었네요~
먹고싶은 음식이 딱히 떠오르지않아 고민이었는데 알아서 메뉴도 추천해주시고 맛집부러울게 없을정도로 기가막히게 맛있게 만들어주셔서 반공기 겨우 먹던 제가 마지막날은 한공기 꽉채워 다 비울정도로 잘 먹어서 컨디션 회복이 빠르게 된것같습니다.
심지어 댁에서 직접 재료를 가져오시기도..
이모님 음식솜씨는 저는 물론 신랑과 친정엄마까지 입이 닳도록 칭찬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서비스신청시 중요하게 신경 썼던게 청결 위생 부분이었는데 이모님께서 엄청나게 깔끔하시고 청소를 기가막히게 해주셔서 어수선했던 주방이 엄청 깨끗해졌어요. 또 매일 집 전체를 다 청소해주시고 아기용품들도 정리정돈 잘 해주셔서 그대로 잘 유지해서 쓰면 될 것 같습니다.
우리 아기도 이모님이 항상 말 걸어주시고 이뻐해주셔서인지 이모님만보면 방긋방긋했었네요~
지난 2주간 너무 큰 도움받고 저도 저희 아기도 많이 성장했는데 시간이 후딱가버려서 아쉽습니다.ㅜㅜ
다음에도 기회가 되면 또 이모님을 모시고싶습니다~
2주간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결제선생
(주)보생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