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박분자 관리사님께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이름 Min남매 맘 작성일 21-10-28 13:36 조회수 55
지사 성북/강북/도봉/노원점

안녕하세요 지난 2주동안 닥터맘의 박분자 관리사님께 케어를 받은 산모입니다.

 

어제가 관리서비스의 종료날이었습니다.  종료 며칠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기분이 아쉽고, 관리사님도 그립고 합니다. 

 

 

처음 서비스 신청을 할때는, 한번도 살림이나 아이를 다른분께 부탁드려보지 못한 제가 편안한 마음으로 케어를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해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2주만 신청을 했고 지금은 왜 최대 기간으로 신청하지 않았는지에 대해 후회중입니다. 그만큼 정말 감사한 케어를 받았습니다.

 

박분자 관리사님은 단아하시고 깔끔하시고 인품도 좋으셔서 첫날부터 제가 편안하게 느끼며 모든 살림과 아이를 온전히 맡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통이 가능하신 분이셔서 제가 원하는 부분을 말씀드리면 이해하시고 수용해 주셨습니다.

 

아이나 살림에대해 제가 따로 안내해 드리지 않아도 이미 오랜경력으로 모든 일을 척척해내실 수 있었습니다.

아이는 울지 않고 무럭 무럭 잘 컸고, 집은 제가 살림할때보다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그리고 냉장고가 가벼워졌습니다. 보관중이던 식재료를 적절히 활용하셔서 건강하고 맛있는 식단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저는 그동안 침실에서 잘 자고 잘 쉬고 육아와 살림으로부터 벗어나서 몸을 잘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쉬지않으시고 일을 찾아서 더 많이 도와주셔서 제가 나중에 하려고 모아둔 일들( 아기 중고 물품 세척 및 정리, 재활용 정리 등등)도 모두 처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첫째 케어도 진심으로 해주셔서 아이가 낯을 가림에도 관리사님을 많이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어서 저와 저희 가족 모두 덕분에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를 많이 아껴주시고 제 건강을 진심으로 생각해주신 박분자 관린사님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언젠가 또 좋은 일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관리사님을 만나게 해주신 닥터맘에게도 감사하고 친절히 상담해주시고 배려해 주신 팀장님께도 감사합니다.

 

 

 

 

 

 

 

 

 

 

 

결제선생
(주)보생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