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아산점 임길순 관리사님 최고!!!
이름 정진숙 작성일 21-06-06 00:35 조회수 36
지사 아산점
원래 후기 같은거 귀찮아서 안 남기는데 급한 상황에  매니저(실장님)도 잘 응대해주시고 관리사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후기 남깁니다.
출산을 20일 남기고 아산에 로00 업체에 연락해  시내 외곽  시골인점을 감 안하여  자차 가능한 관리사님을 요청하였는데  자연분만이고 거리가  먼곳인점을 이유로 원하는 날보다 3~4일 늦게 배치될수 있다고 하여 괜찮다고 하며 계약을 하였습니다.  그리곤 출산 전날 유도분만이 잡혀서  퇴원후 관리사님 파견해달라고 하니  한달  뒤에나 파견 될수 있다고 하여 노발대발하였더니 10 에서 15일뒤에 나 파견 된다고 하여  위약금 물어내라고 하였더니 자기네들은 끝끝내 잘못 없다며 환불만 받았습니다. 당장 출산을 앞둔 저는  눈앞이 깜깜하여 보건소 팜플렛을 뒤지며 7군데나 연락을 하였는데 닥터맘 아산점 실장님께서  확신할 순없지만 알아봐드리겠다고 위로하시며  연락을 주었습니다. ㅜㅡㅜ 그때 얼마나 감사했는지요~~ 그리고 출산  퇴원후  닥터맘 임길순 관리사님께서 와 주셨는데요...가사일을 정말 깔끔하고 부지런하게 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아기를 너무 예뻐해주셔서 아기가 관리사님이 엄마인줄 착각할 정도로 관리사님만 오면 울지도 않고 얼굴마저 편안하고  착 안겨있어 저희들이 매미라고 할 정도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시간 많이 걸린다고 집에서 직접 김밥도 싸오시고  또 저희집 텃밭에 있는  나물들도 뜯어서 본인 집에서 손질하시고  요리해오셔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또 관리사님과 커피한잔 하며 얘기할때엔 여행이며 수영이며 관심사와 가치관이 너무 비슷해서  얘기가 넘 잘통하고  정말 이모같았습니다~^^  커피타임을 가지며 이얘기 저얘기하면서 마음도 많이 편해졌고 또 몸도 많이 쉬어서 너무너무 좋았답니다.
사람이 어려울때 찐 도움을 주고 세세하게 챙겨주는 마음 씀씀이가 체인점 업체지만 정말 너무 좋고 서비스가 최고였습니다~^^
결제선생
(주)보생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