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닥터맘 최고~추국희 관리사님 정말 감사했어요:)
이름 김수연 작성일 21-02-20 01:14 조회수 40
지사 성북/강북/도봉/노원점
제가 너무 급하게 결정하는바람에 스케줄 조정이 어려워 10일중에 7일 3일 요렇게 나눠서 관리사님이 두분 오시기로 했어요. 다 미리미리 준비해야 좋은것 같아요. 
 오늘까지 7일 동안 케어해주신 관리사님이 정말 좋았어서 넘 아쉽네용.
 요즘 아동학대가 너무 뉴스화되구 코로나까지 겹쳐서 조리원이나 산후관리사님 선택이 많이 망설여지실꺼에요. 저도 카페후기같은거 찾아보면서 좋은 관리사님 검색 엄청했거든요. 그래서 직접 경험해보고 도움이 되셨으면 하구 후기 남김니다.
 닥터맘 #추관리사님 정말 감사했어요. 제가 좀 조용하고 낮가리는 성격이라 처음에는 좀 서먹서먹 하구 어려웠는데 관리사님이 워낙 따뜻하게 대해주시구 저한테 맞춰주셔서 계시는 동안 너무 편했어요.
 무엇보다 아기 예뻐해주셔서 마음이 놓였구. 저처럼 다른것보다 아기케어가 중요하신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시간체크 꼼꼼히 해주시면서 아기 패턴 기록 다 해주시구요. 조언도 해주시구요.
 울애기가 태열때문에 얼굴이 엄청 오돌도돌 빨갛게 올라왔는데 추관리사님이 추천해주신 로션이랑 수딩젤 바르고 많이 나았어요. 돌봐주시는 내내 계속 신경써주시구 좋은거 추천도 많이 해주셔서 아가얼굴이 뽀얀 애기피부로 돌아왔답니다:)
 제가 자는동안이나 잠깐 밖에 나가있는동안 응가를 하면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시구~ (제가 아가 변비생길까봐 걱정을 많이해서..)
 쪽쪽이도 제가 사놓고도 아가가 안물어서 방치되있었는데 관리사님 덕분에 이제 쪽쪽이도 엄청 잘 물어요.
 그리구 제 수유텀이 너무 짧아서 아기가 응가를 엄청 지렸는데 수유텀 조절도 해주시구 적당히 분유도 보충해주셔서 이제 황금똥에다가 배앓이도 많이 줄었습니다:)

 음식솜씨도 좋으셨어요. 제가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남펴니 밥까지 같이 차려주시구 치워주시구. 진짜 다시 조리원인줄 ㅋ

관리사님께서 해주신 미역국이랑 오뎅볶음 가지무침 다 너무 맛있어서 한번더 부탁드렸더니 또 해주시구 가셨어요❤️
 그리고 청소도 엄청 깨끗하게 해주셨어요. 아가랑 가장 많이 보내는 침실이랑 거실이랑 매일 해주심.

아 그리고 수납정리 관련해서 자격증도 있으신고 같았어요. 그래서 기저귀교환대랑 수납대 다 깨끗하게 정리해주셨어요.

그리고 추관리사님이 추천해주신 뾱뾱이를 넣고 도톰하게 만든 수건쿠션 ㅋ 침대 가에다가 해두면 아기가 등을 붙여서 편안함도 느끼고 아기가 떨어질 염려도 덜수 있다고 하시면서 만들어주셨는데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세심하게 아기케어를 너무 잘해주셔서 그야말로 감동:) 목욕도 진짜 안정적으로 빠르게 해주셔서 아기가 울지도 않고 좋아했는데 걱정이에요. 아직 저는 자신이 없는데;;

오늘 마지막날이었는데 시간나실때마다 구석구석 제가 생각하지못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다 정리해주시고 가셔서 넘 감사했어요.

추관리사님 퇴근하시고 도착한 기저귀정리함인데 관리사님말대로 요렇게 아가용품 다 정리해놓으니까 넘 좋네요:)
 남은 3일도 맡아주시면 정말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남은 3일도  추관리사님 같은 좋은분이 오시면 좋겠어요:)
산후관리사님 고민하시는 산모님들 모두 저처럼 좋은 관리사님 만나시길 빌어요

감사했습니다 추관리사님:) 행복하세요????
결제선생
(주)보생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