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권찬례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이름 함은희 작성일 20-08-01 15:55 조회수 4
지사 구리/남양주/양평/춘천
둘째아기를 출산한 후 3일째 바로 퇴원을 하여 집에서 산후조리를 했습니다.  첫째아이도 이제 겨우 두돌이어서 엄마의 손이 많이 가는 아기였고 저도 출산후 바로 퇴원하여 산후 회복을 잘 해야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첫째와 둘째 케어 문제, 집안일, 몸조리 등 여러모로 신경쓸 부분이 많았는데 마침 저희 가정에 와주신 권찬례 관리사님께서 친정엄마처럼 따뜻하고 세삼하게 챙겨주시고 도와주신 덕분에 참 행복하고 감사하게 몸조리하고 아이들과도 소중한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장 볼 시간도 없고  음식 재료들을 준비할 시간도 없었기에, 냉장고에 마땅한 먹을거리가 없었는데, 집에서 손수 반찬을 만들어서 준비해주시기도 하셨고 , 집에서 심으신 싱싱한 채소들도 가져오셔서 맛있게 식사를 차려주셔서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또, 첫째아이가 아직 어려서 동생이 생기고 많은 것들이 바뀐 상황에서 힘들어했는데, 손녀처럼 예뻐해주시고 잘 놀아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던지요~ 
청소며 빨래, 정리정돈 등 집안일도 제가 신경쓰지 않도록 늘 청결하게 유지해주셔서 저희 첫째아이가 노느라 늘 어지럽혀 놓는 것이 죄송할 정도였어요.
아이들을 재우고 제가 쉴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주셔서 신생아때문에 못잔 잠을 자며 쉬고 몸조리도 잘 할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위생, 청결관리 등 기본이구요.
여러가지로 걱정없이 몸조리하고 아이들과 시간 보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 힘들었을 수도 있었던 시간을 좋은 분 만나 행복하고 감사하게 보냈습니다 .
권찬례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