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검색창
  • 지사검색

로고

이용후기

사랑스런 아이의 모습 오랜돔동으로 간직할 수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뉴스 게시판
게시판
제목 노호순 관리사님 감사합니다~
이름 이가영 작성일 20-05-21 13:43 조회수 31
지사 성남/분당/광주점

노호순 관리사님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
오늘이 벌써 예약한 4주를 꽉 채우고 마지막 날이란게 믿어지지가 않네요.
애 셋 맘이라 4주 입주로 예약을 해놓고도 관리사님 오시기 전까지 잘 지낼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어요. 관리사님께서 오셨는데 솔직히 첫인상이 강해보여서 혹여나 고집이나 주장이 세면 어떡하나걱정했어요. 오시자마자 제 컨디션, 아기 상태 등을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전문가 포스가 느껴졌습니다. 제 걱정과 다르게 말씀을 예쁘게 하시고, 제가 필요한 사항들을 이야기하기도 전에 알아서 척척 해주셔서 감동하였어요 ~ 저도 애 셋이니 그 전에 가사도우미, 육아도우미 분들과 지냈을 때 "센스" 없는 분들은 해야할 일을 알려드려도 제가 원하는 걸 못 해주시거든요 ~ 노호순 관리사님은 한 번 말씀드리면 그 담에는 알아서 척척 그리고 더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분이에요 ~ 구체적으로 칭찬드리고 싶은 걸 적어보아요 ^^


1. 요리 : 원하는 요리 다 해주세여. 4주 동안 미큰 아이 둘에 남편 것 까지 챙겨주셨어요. 주말에 먹을 요리들(카레, 제육볶음 등)도 꼭 준비해놓고 퇴근하셨어요.
2. 청소 : 저희 방 침대 정돈은 물론 침구 빨래도 해주시고 매트리스 커버까지 싹 바꿔주셨어요.
3. 빨래 : 애 셋에 남편도 깔끔한 성격이라감이 정말 많은데 빨래도 돌려주시고 가지런히 개어주셨어요. 호텔수건 접는법, 양말 접는 법, 옷 개는 법 많은 팁을 전수 받았습니다 ^^
4. 산모 케어 : 집안일도 많아서 기대도 안했는데 매일 마사지도 틈틈히 해주셨어요. 케어 받는 기분이라 정말 좋았답니다 ~
5. 아기 돌보기 : 큰 아이둘은 제가 데리고 자서 막내를 밤에 데리고 주무셔서 저는 조리원에 있을때보다 더 편히 밤에 잤네요. 낮에 피곤하실텐데 아기를 정말 열과 성을 다해 돌보세요.아기 재울때도 동화, 동요 틀어주시고 말도 많이 걸어주셔서 셋째임에도 육아팁도 많이 얻았어요. 아기에 대해 아는 것도 많으시고 장인(프로?) 정신이 있으세요.
6. 업무태도 : 저희 집에 맞춰주실려고 노력해주셔서 저희 가족 모두 관리사님과 너무 잘 지냈어요 ~
7. 기타 : 큰아이 둘과도 잘 놀아주셨어요. 아이들이 아기랑 관리사님 계신방에 매일 아침, 밤마다 수시로 놀러가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말걸어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시고, 아이들과 장난도 치고 잘 놀아주셔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요. 아이들이 관리사님 마지막 날이라고 하니 너무 섭섭해하네요.

 

관리사님 덕분에 4주간 산후조리 잘해서 너무 감사드리네요 ~ 애 셋맘도 강추고, 애 하나있는 맘도 강추입니다 !!  

 

마망벨르
베이비파스텔